HOME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 전체 - 여행상품예약 - 크루즈 예약 - 크루즈 시설이용
- 홈페이지 이용 - 회원 서비스 - 기타
예약 대기는 출발 당일 발권 카운터에서 오전 10시부터 접수 받습니다. 대기 접수 후 발권 마감시간인 14시 30분경 취소객실이 생길 경우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인적사항만 있으면 예약은 가능하나, 인적사항중 여권번호가 필요합니다.
출발일 전까지 일정 변경은 가능하나, 변경을 원하시는 일자에 잔여 객실이 있어야지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임산부의 경우 반드시 예약 시 말씀해주시기 바라며, 6개월 이상은 의사 소견서가 필요하며, 당일 승객 몸 상태 및 기상 상황등으로 승선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네.. 일본 현지 직원은 모두 한국어가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예약 하셨다면, 마이페이지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콜센타를 통해 예약 하셨다면, 콜센타 1577-9666으로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청소년의 경우 부모님 동의서를 사전에 준비하신 후 발권 시 제출하여 주셔야 합니다.